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잘론네츄럴 '윈드랩'-프로시헬스케어, SNS독점 유통계약·기술적용 제품개발 등 MOU 체결 보도자료 - TROMATZ

{$popup}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보도자료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잘론네츄럴 '윈드랩'-프로시헬스케어, SNS독점 유통계약·기술적용 제품개발 등 MOU 체결
작성자 TROMATZ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8

[이미디어= 김한결 기자]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의 인플루언서 유튜버 매니지먼트&커머스 플랫폼 ‘윈드랩(Wind Lab)’이 의료 공학 벤처기업 프록시헬스케어와 상호협력 및 비즈니스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MOU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잘론네츄럴은 온 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를 비롯해 영유아용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네이처벨르’, 안심퓨어케어 생활용품 브랜드 ‘더블브이세븐’ 등을 운영하며, 건강 케어 제품계의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잘론네츄럴의 ‘윈드랩’은 소속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생성하며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SNS 마케팅을 진행한다.

프록시헬스케어는 치아 건강의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세계 최초 치석예방 칫솔 '트로마츠'를 개발한 기업으로, 미국 식품의약처(FDA) 인증까지 획득하는 등의 성과를 냈다. ‘트로마츠’는 프록시헬스케어의 독자적인 기술인 ‘프록시웨이브’가 적용된 칫솔로, 넓게 퍼지는 파동 속성이 있어 직접 닿지 않는 부분의 치석까지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프록시헬스케어는 이 같은 고도화된 미세전류 기술력을 통해 생활에 편의를 가져다주는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 예정이다.

 

이에 잘론네츄럴의 제품 기획력 및 유통 노하우가 합쳐져 시너지 효과를 내고자 이번 협약이 성사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각 분야의 전문 지식 및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양사의 협업으로 출시된 제품은 SNS 마켓을 통해 독점 유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영욱 프록시헬스케어 대표는 "국내외적으로 치아 위생관리 부분의 혁신 기술로 인정받은 ‘트로마츠’를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 공급할 기회로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지속적인 혁신기술 개발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주영 잘론네츄럴 윈드랩 대표는 “최근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속 구강 건강에 관심이 늘어나는 추세인데, 이에 발맞춰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기회가 생겨 기쁘다”면서, “프록시헬스케어의 뛰어난 기술력과 윈드랩의 SNS 마케팅 전략이 시너지 효과를 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여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미디어김한결 기자



첨부파일 p1065598881659552_484_thum.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