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총리는 먹방, 장관은 칫솔 홍보…'동행세일' 지원사격 보도자료 - TROMATZ

{$popup}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보도자료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총리는 먹방, 장관은 칫솔 홍보…'동행세일' 지원사격
작성자 TROMATZ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4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홍남기 경제부총리,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문성혁 해양수산부 장관이 ‘대한민국 동행세일’ 라이브커머스에 호스트로 출연해 소상공인 돕기에 나선다.


중소벤처기업부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라이브커머스에 3개 부처 장관이 직접 출연해 우수 소상공인·중소기업 제품을 홍보한다고 23일 밝혔다.


동행세일 첫 날인 24일 오후 6시에 홍남기 경제부총리가 먼저 나선다. 홍 부총리는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영양식을 신속하게 조리할 수 있는 ‘로컬도시락’을 소개한다. 홍 부총리는 조리된 로컬도시락을 직접 시식해 맛을 평가하고, 상품 관련 퀴즈 및 정답자 추첨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같은 날 오후 9시에는 권칠승 중기부 장관이 미세전류 칫솔 등 잇몸케어 제품을 홍보한다. 치아 모형에 미세전류 칫솔을 활용해 양치하는 등 제품을 시연하고, 소비자 입장에서 제품의 장점과 할인 정보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7월 7일 오후 3시에는 문성혁 해수부 장관이 ‘유아식 생선구이 세트’를 선보인다. 생선구이가 냄새 등으로 집에서 요리하기가 어렵다는 점에 착안해 만든제품으로 국내산 삼치, 아귀 등이 있다. 데우기만 하면 이유식, 아이들 반찬 등으로 쉽게 요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강조한다.


이번 동행세일 기간 중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가치삽시다 플랫폼 이외에도 위메프, 티몬, 네이버쇼핑라이브 등 총 10개 채널을 통해 총 251개 업체 상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중기부는 동행세일에 대한 전 국민의 관심을 높이고 소비 촉진 분위기 확산을 위해 3개 부처 장관 이외에도 각 부처 장관의 라이브커머스 출연을 추가 협의 중이다.


김호준 (kazzyy@edaily.co.kr)


첨부파일 0004965528_001_20210623132202426.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