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류가 치석 제거" 프록시헬스케어, CES2021 출품 보도자료 - TROMATZ

{$popup}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보도자료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전류가 치석 제거" 프록시헬스케어, CES2021 출품
작성자 TROMATZ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8

프록시헬스케어가 11일부터 14일까지(미국 현지시간) 온라인으로 열리는 세계 최대 소비자 가전 및 기술 전시회 'CES 2021'(2021 국제전자제품박람회)에서 치은염 개선 기능의 구강케어 제품과 프록시 칫솔 등을 선보인다.

프록시헬스케어는 2020 청년창업사관학교 우수 수료 기업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의 우수 스타트업 기업으로 추천받아 이번 CES2021에 참가하게 됐다.

오는 2월 아마존 입점을 시작으로 미국 수출을 본격화할 방침인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회사 브랜드를 알리고 해외 수출을 위한 협력사와 연구기관 등을 발굴하겠다는 각오다. 이를 위해 지난해 10월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을 획득했다.

'프록시 칫솔'는 프록시 웨이브 기술을 응용한 기능성 칫솔이다. 기존 칫솔모로 잘 닿지 않는 치석과 치태를 미세 전류로 자극 없이 제거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지난해 9월 론칭한 상태로, 올해 본격적으로 매출을 견인할 수 있을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하고 있다.

프록시헬스케어 측은 "울산대학교병원과 치은염 개선 효과를 입증할 논문을 준비 중"이라며 "반려동물용 제품을 해외에 수출하고, 대기업과의 협력으로 칫솔 외의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첨부파일 ces.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