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EVENT

NEWS & EVENT

NEWS & EVENT

게시판 상세
제목 대한민국 동행세일 첫날부터 득템!
작성자 TROMATZ (ip:183.96.253.74)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29 16:38: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4


오, 이거 싸다! 게다가 무료 배송? 득템했다!

지난 24일,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열렸다.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과 내수 촉진을 위한 행사로 2870여 대중소기업,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17개의 지자체가 함께한다.

행사 진행 전에는 ‘세일 많이 할까? 7월 11일까지 하니 천천히 구경해 볼까?’ 했었는데 웬걸, 구경 차 들어간 소상공인 온라인 플랫폼 ‘가치삽시다’ 몰(https://v.dongbanmall.com)에서 전복과 즉석 떡볶이가 50% 세일하는 것을 보고 바로 결제했다. 고민 따윈 없었다. 전복이 50% 세일에 무료 배송? 결제!



내가 주문한 시간은 오후 7시 30분. ‘설마 행사 시작한 당일에 사람들이 많이 사겠어? 품절이 생기겠어?’ 했는데 잘못된 판단이었다. 빠른 인터넷, 재빨리 할인 상품을 훑는 눈, 간편결제를 클릭하는 손은 나만 가진 것이 아닌데, 가끔 이걸 잊는다.

점심시간에 ‘가치삽시다’ 몰에 들어왔어야 했는데… 특품 꿀수박과 하우스 감귤, 반건시를 놓친 것이 아직도 아쉽다. 그나마 위안이 되는 것은 25일 오전에 확인해 보니 내가 산 것도 다 품절됐다는 점이었다. 



구입 후에는 구매 인증 이벤트에도 참여했다. 득템도 하고 경품의 기회까지 알차게 챙겼다. 배송도 빨랐다. 많은 사람이 주문해서 제품 발송이 늦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놀랍게도 주문한 물건은 25일 발송되어 26일 토요일에 전부 받았다. 이렇게 빨리 내 손에 들어오다니! 


먼저, 대한민국 동행세일 홈페이지에 방문하자. 득템을 위해 탐색은 필수다. 우리 앞에 다양한 쇼핑 기획전이 펼쳐져 있다. 최대 50% 할인 제품 및 라이브커머스 진행시 최대 30% 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경기, 강원, 경북 등 16개 광역지자체 대표 온라인몰에서는 한우, 수산물, 과일 등의 지역 특산물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홈쇼핑&라이브커머스 탭을 누르면, 방송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다. 방송 시간에만 특별 할인하니 놓치지 말고 구매하자. 참여 업체마다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니 쏠쏠히 챙겨보자. 나의 경우 공영쇼핑몰에서 제습제를 구매하면서 코로나 백신 접종 응원 이벤트로 받은 2000원 쿠폰을 적용해 샀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에서 내가 가장 놀란 것이 있다면, 24일 저녁 라이브커머스다.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과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출연해 상품을 판매했다. 신기하고 궁금해서 영상을 끝까지 봤다. 

홍남기 경제부총리가 ㈜미스터네이처의 ‘로칼도시락’을 직접 시식 후 맛 표현을 굉장히 잘해서 “우와~” 감탄했다. 시청자들도 마찬가지였는지 채팅창에는 “리얼이다, 대박! 맛 표현 너무 좋아요! 쇼호스트 하실 생각 없으신가요, 너무 잘하신다”는 말들이 나올 정도였다.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프록시 헬스케어의 미세전류 칫솔 ‘트로마츠’를 직접 사용해 본 후기와 사용 추천 대상을 알려주었다. 그러자 “좋은 제품이네요. 장관님이 사용해 보고 추천하니 믿고 삽니다”라는 시청자의 채팅이 올라왔다. 

경제부총리와 장관이 이렇게 직접 라이브커머스에 나와 중소기업 제품을 판매하니 친근감과 함께 중소기업 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 7월 7일 오후 3시에는 문성혁 해양수산부 장관이 ‘유아식 생선구이 세트’를 라이브커머스로 판매한다고 한다. 


첫날부터 득템에 성공하니, ‘오늘도 득템해 볼까? 앞으로 또 뭐 사지?’ 설레는 마음이 생긴다. 나의 소비가 중소기업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니 좀 더 기분좋은 구매가 되고 있다. 지난 24일 개막식에서 김부겸 국무총리는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 슬로건으로 ‘나에게는 득템, 모두에게는 보탬’을 내세웠는데, 정말이지 딱 맞는 말인 것 같다. 

앞으로 나와 우리의 득템은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중소기업, 소상공인, 전통시장 상인에게 보탬이 될 것이다. 이러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득템보탬 챌린지도 하고 있다. 간단한 율동으로 따라하기 쉽고 경품이 풍성하다. 많은 국민이 참여했으면 좋겠다. 지금 바로 대한민국 동행세일로 득템보탬하자. 


첨부파일 2021-06-29 16;37;59.PNG , 2021-06-29 16;38;21.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